자동차보험료1년 절약가입

자동차보험료1년 절약가입

자동차보험료1년 절약가입하는 방법

자동차보험이 내년부터 인상됩니다.

삼성화재는 내년 1월 31일부터 자동차 보험료를 평균 2.7% 인상한다고 합니다.

개인용 자동차 보험료는 3%, 법인 차량 등 업무용 자동차 보험료는 1.7%, 택시·화물차 등 영업용 자동차 보험료는 0.8% 오르게 됩니다.

현대해상도 내년 1월 16일부터 자동차 보험료를 평균 3.4% 올리기로 했고 DB손해보험도 차 보험료를 평균 3.5% 인상합니다.

KB손해보험과 한화손해보험, 메리츠화재도 1월 중 각각 평균 3.2~3.4%를 올릴 계획으로 보입니다.

최저임금과 월급이 오른다고 해도 물가는 그것을 상회해서 오르기때문에 자동차보험료1년 가격에 부담이 됩니다.

자동차보험료1년 가격 부담, 해결방법은?

그래서 최근에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을 찾고 그에 더해 여러 할인특약을 구성해 최대한 자동차보험료를 낮추려는 운전자가 늘고 있습니다.

내년 한화손보 자동차보험에서는 기본보험료만 내고 일단 타고 난 다음 내가 탄  주행거리만큼 추가 보험료를 내는 식의 택시와 비슷한 형태의 자동차보험을 준비중입니다.

내년 중 출시할 예정인데 제대로 나온다면 기존 마일리지 특약보다 할인율이 2배가량 높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 시장은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운전자들 입장에서는 만만치가 않습니다.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도록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가격을 아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 보험료 얼마인지 알아보기

자동차보험료1년,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활용으로 해결

비교견적을 통해 어느 보험사가 내 조건으로 가장 저렴한가를 알아보면서 동시에 담보설정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대인배상과 대물배상에 대해 잘 알아둬야 합니다.

대인배상은 자동차 운전 시 사고가 발생하여 다른 사람을 다치게 했을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담보입니다.

자동차보험 대물배상은 2천만 원까지 의무 가입해야 하는 자동차 책임보험 담보입니다.

요즘 도로에는 수입차 같은 고급 차량이 많습니다. 외제차량과 사고 발생 시 손해금액이 커지기 쉽상이니 자동차보험 대물배상 한도를 최소 4-5억 이상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자차보험은 사고 발생 시 자동차보험사에서 적절한 비용 지원을 받기 위한 자동차 책임보험(의무보험)이기 때문에 자동차보험료1년 갱신 시기를 놓치게 된다면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약을 통한 자동차보험료 절감 방법도 확인해보는 것도 필수입니다.

운전을 자주 하지 않는 운전자라면 ‘마일리지 할인’ 자동차보험특약이나 ‘승용차 요일제’ 자동차보험특약을, 어린 자녀가 있거나 임신 중이라면 ‘자녀할인’ 자동차보험특약을, 여행을 떠날 대에는 ‘렌터카 손해담보’ 자동차보험특약을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만기가 다가와 서두르다가 무조건 저렴한 자동차보험 상품을 고르기보다는 보장과 금액 두 가지 면을 꼼꼼하게 계산해보고 결정해야 하는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전문가 상담을 통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