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인터넷자동차보험 비교견적

운전자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자동차보험입니다.

보험사별로 같은 조건이라 하더라도 자동차보험 금액 차이가 꽤 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자동차보험사마다 고객의 조건, 즉 차종별, 나이별, 사고횟수와 규모 등을 따져 손해율 등급을 매기고 그 등급에 따라 보험료가 다르게 책정되기 때문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장기적인 경기 침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년 물가 상승은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운전자 개인별로 지출 우선순위를 정하고 동일 지출이라도 최대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타개책이 필요한 때입니다.

인터넷자동차보험 시장에 몰리는 이유

대형사에 치중된 시장점유율이다. 올해 1~9월 온‧오프라인을 모두 합한 자동차보험 원수보험료는 12조4000억원으로,

이 중 삼성화재, 현대해상,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등 대형 4개사가 9조9976억원을 차지하고 있다.

시장점유율은 80.5%로 지난 2016년 1~9월 79%, 2017년 1~9월 80.2%에서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다.

인터넷자동차보험 전문 회사 설립 추진하는 한화손해보험

현재 한화손해보험은 SK텔레콤과 손잡고 인터넷 전문 자동차보험사 설립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대형사와 중소형사의 ‘부익부 빈익빈’ 양극화 현상이 극심한 곳이 바로 인터넷자동차보험 시장입니다.

상품과 서비스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정부 규제에서 자유로운 상품 개발 및 영업 환경, 합작사간 브랜드 시너지 등이 합쳐져야 제대로 된 승부를 볼 수 있다는 전망입니다.

인터넷자동차보험 가입자에 대한 혜택

자동차보험과 관련된 혜택을 주는 금융상품이 나오고 있는데요.

DB저축은행은 DB손해보험과 함께 드림 빅(Dream Big) 정기적금을 출시했습니다.

드림 빅 정기적금은 DB저축은행의 1년 만기 인터넷·모바일 정기적금 상품에 가입한 소비자가 적금 만기 30일 전까지, DB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인터넷 자동차보험 30만원이상, 보험기간 1년 이상으로 가입하면 최고 6.9%의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금리가 센 만큼 조건이 있기 때문에 잘 살펴야 합니다.

인터넷자동차보험 비교견적 – 잘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보험의 대물배상 담보를 기본으로 가입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매해 고가 차량의 증가로 의무보험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면이 있기 때문인데요.

한 번 사고가 나면 그 피해액이 예전과 달리 높기 때문에 대부분의 가입자들은 한도를 높여 5억~10억 원으로 설계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기신체사고 담보도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피보험자가 자동차를 소유하고 사용, 관리하는 동안 생긴 사고로 상해를 입었을 때 지원받을 수 있는 자기신체사고 담보라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뺑소니사고나 무보험차량 사고가  매일 뉴스에 나오고 있습니다.

무보험 차량에 의해 죽거나 다쳤을 때 그로 인한 손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무보험자동차상해 등 다양한 담보는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 알아볼 수 있고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